*회원가입  *아이디/패스 찾기


 
담임목사인사말
신앙생활안내
제자훈련
섬기는분들
시무장로
교회연혁
교회조직도
교회약도
 


 할렐루야! 단비교회를 찾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003년 6월 8일은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단비교회에는 감사와 축복의 날이었습니다. 지금부터 16년전 하나님께서는 효성동 골짜기에 단비교회를 세우시고 성도들의 헌신과 땀과 눈물의 기도로 아름다운 숲속에 새 성전을 건축하여 입당예배를 드렸기 때문입니다.
 
 3층 예배당에서 울창한 숲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지금도 살아 움직이시는 하나님의 창조 역사를 볼 수 있고, 2층 까페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나누면서 창가에 지저귀는 작은 새들의 노래 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우리 마음은 어느새 춤을 추는 듯 합니다.
 
 이렇게 도심속에 전원같은 아름다운 교회와 성전을 하나님께서 세우심은 회색빛 아파트 보다 더 무뎌진 현대인들 마음에 새로운 꿈과 소망으로 진리를 따라 살게 하시려는 새 생명 운동의 뜻이 있기때문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 모두 이 새 생명운동에 단비 같은 사명을 다하여 세상 모든 영혼들에게 그 푸르름을 더해 주는 공동체의 한 가족이 되시지 않겠습니까?
 
 
 
 담임목사님소개
 
 이영선 목사는 전통적 신앙의 가정에서 그 뿌리를 이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서울 장로회 신학대학을 졸업하고 장로회 신학대학원과 동 대학원에서 목회학을 전공하였으며 아세아 연합신학 대학원에서 선교학을 수학하였고 현재는 미국 GRACE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과정을 이수중에 있습니다.
 
 목회 경력으로는 말레이시아반도 사라왁에서 원주민들을 위한 선교사역이 있었고 강원도 횡성에서는 농민들을 위한 목회에 열정을 쏟았으며 그후 목사로 안수 받고 자신이 어려서부터 자란 마포교회를 섬기다가 하나님의 또 다른 뜻이 있으셔서 1993년 5월 효성동에 단비교회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기독교 방송 “새롭게 하소서”에 2회, 극동 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이라는 대담프로에 일주일동안 출연하여 특별히 받은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나눈바가 있습니다.
 
 목회관
 
 신앙의 생활화
 







 
 
danbee Presbyterian Church 연락처 032-547-1004
(407-826) 인천 계양구 효성1동-21-48
COPYRIGHT BY ⓒ 2010 danbee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Inchurch